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냉간시 달그락 소리가 납니다.

작성일 2012-12-26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698
안녕하세요?
우중기 고객님.
문의하신 소음은 벨로우즈나 촉매부분을 점검해 보아야 할듯 합니다.
우선은 가까운 블루핸즈나 전문점에 방문하시어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http://www.motorstation.kr/community/customer.html?mode=View&bo_table=001&id=73&no=63&s=&q=&page=
 
혹시 무상 권고 수리를 받으신 적이 있으신지  확인해 보시고 없으시면
080-600-6000번으로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항상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