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깡통소리와 삐그덕 소리

작성일 2012-12-25 / 작성자 최병길 / 조회수 791

▷차종: 산타페 GOLD
▷연식: 2005 년식 5월식
▷주행거리: 97000KM
▷상담내용: 어제부터 갑자기 시동을 걸면 뒷바퀴 아래쪽에서 깡통 두드리는 소리가 납니다. 서있을때도 나고 달릴때도 납니다. 이유가 뭔가요?

                 회사 선배 말로는 촉매제인가가 깨진거 같다고 하는데, 맞는지요? 또한 현대차에서 무상 수리가 가능한지 알려주세요.

                 무상 수리가 안되면 여기서 정비하면 견적이 얼마나 나올까요?

                 또, 과속 방지턱을 넘으면 삐그덕 삐그덕 소리가 납니다. 이것도 원인과 견적 부탁 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