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 후 소음증가

작성일 2012-12-25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653
유동석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12월 19일에 방문하여 인젝트 4개 교환, 솔밸브, egr밸브를 교환하셨는데
교환 전보다 엔진 소음이 더 증가하셨면 인젝터의문제일수도 또다른쪽이 문제일수있습니다
예약방문주시면 세심하게 점검하여 드리도록하겠습니다.
쌀살한날시 감기조심하시고 안전운행 하세요~
감사합니다


 

  • 유동석 2012-12-26 10:29
    제 생각에는 수리한 부분이 문제인듯 합니다. 그 전에는 없던 현상이 수리 후 발생하였다면
    당연히 손을 댄 부분이 문제겠지요
    김포까지 거리도 멀고 시간도 하루가 깨지지만 이 상태로는 차를 운행할 수 가 없으니
    어쩔수없이 방문을 해야겠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