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냉간시 달그락 소리가 납니다.

작성일 2012-12-25 / 작성자 우중기 / 조회수 868
▷차종: 싼타페
▷연식: 2004
▷주행거리: 16KM
▷상담내용: 몇일전 부터 아침시동시(냉간시) 깡통 굴러가는 소리가 심하게 납니다...
어느정도 주행후엔 소리가 줄어드는것 같고... 주행중 중립으로 변속시 소리가 안나고 "D"로 변속시 다시 소리가 나는듯 합니다.(냉간시)
촉매 문제인지 마후라 문제 인지...그리고 깡통 굴러가는 소리가 날때도 출력이 딸린다는지 하는 문제는 전혀 없는듯 합니다.... 수리 비용도 같이 문의 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