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 후 소음증가

작성일 2012-12-25 / 작성자 유동석 / 조회수 593

▷차종: 싼타페
▷연식: 2004년12월
▷주행거리:        94000
▷상담내용: 12월 19일에 방문하여 인젝트 4개 교환, 솔밸브, egr밸브를 교환하였는데 교환 전보다 엔진 소음이 더 증가하였네요

시골에 경운기 같아요.. 뭐가 문제일까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