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동관련재문의
작성일 2012-12-24 / 작성자 김연서 / 조회수 636
▷차종: cm
▷연식: 06년 3월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진동
안녕하세요 진동 떄문에 12월22일에 정비를 받았는데요 미미 위치조정을 해주셨어요
진동이 좀 줄기는했는데요. 오늘같이 날씨가 영하 10도 이하 내려가니 또 진동이 올라오는데요
물론 운전시간은 2시간 정도했고요. 처음시동킬떄는 오히려 괜찮은데 한 3~40분 운전하면 잔진동이 더심해지는거같아요.
저번에 말씀하신 추가 정비는 어떤부분이며 대략적인 비용 좀알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