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안녕하세요~~정비견적 부탁드립니다.

작성일 2012-12-24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635
강동일 고객님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감기 조심하시기를 바라구요~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사항에대해 유선상담 드리겠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화이트(?) 크리스마스 보내시기를 바라며,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