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12-22 / 작성자 강주영 / 조회수 574

▷차종: 뉴아반떼XD
▷연식: 03년식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올해 7월인가 8월에 모터스테이션 부산지점에서 타이밍밸트 작업을 했는데요.

지금까지 문제 없이 잘 타고 다녔으나 요즘 날씨가 추워지면서 아침에 시동걸고(시동걸고 3분쯤 후에 출발합니다) 출발하면 기기기긱~~~하는 소리가 나는데요 . 밸트 장력문제가 아닌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