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더스타일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12-22 / 작성자 김필겸 / 조회수 583
▷차종:  싼타페 더스타일
▷연식:  2010
▷주행거리: 39500KM
▷상담내용:  더스타일 오토미션오일교환 문의드립니다
정비요금 확인시 순환식으로 10만원이라고 적혀있는데요
이게 6단 오토미션오일이 맞는지요?
그리고 10만원이라는게 순정오일을 말하는거 같은데요
합성류로 사용시 가격은 얼마나 나오는지 가르쳐 주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