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12-21 / 작성자 구리점장 / 조회수 333
안녕하세요? 구리점입니다.


고객님 차량상태를 보건대 큰 문제는 없으리라 사료됩니다.


다만 배기가스에서 엔진오일 타는 냄새가 난다면 문제는 심각해질 수 있습니다.


위와같은 상황이라면 열 받은 상태에서도 백연이 미량 나오며 냄새또한 계속 납니다.


조만간 한번 들르시면 점검해보도록하겠습니다.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