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비공임질문입니다.
작성일 2012-12-21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577
안녕하세요?
홍운희 고객님.
모터스테이션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문의하신 정비비용은 인젝터크리닝(동와샤) = 65,000원,엔진미미(2개) = 108,000원,
파워오일 = 30,000원,오토밋션오일(10리터) = 아이신4단->80,000원, 파워텍5단->130,000원,
브레이크오일(dot4) = 40,000원,디퍼렌셜&트렌스퍼 = 개당30,000원 이며, vat별도 금액입니다.
정비 상담 코너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홍운희 고객님.
모터스테이션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문의하신 정비비용은 인젝터크리닝(동와샤) = 65,000원,엔진미미(2개) = 108,000원,
파워오일 = 30,000원,오토밋션오일(10리터) = 아이신4단->80,000원, 파워텍5단->130,000원,
브레이크오일(dot4) = 40,000원,디퍼렌셜&트렌스퍼 = 개당30,000원 이며, vat별도 금액입니다.
정비 상담 코너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