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영하만되면 차가 진동이 심하네요

작성일 2012-12-20 / 작성자 김연서 / 조회수 648

▷차종: cm
▷연식: 06
▷주행거리: 11만 KM
▷상담내용: 날씨가 영하만되면 진동이 심하게 올라오네요 냉간 열간 구분없이요. 영상되면 조용한데 2시간을 몰아도 영하면 핸들까지 진동이 올라오는데

어떤부분이 문제일까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