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12-20 / 작성자 송부호 / 조회수 342
▷차종: 싼타페  cm
▷연식: 2007
▷주행거리: 100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어제 싼타페cm 예열플러그 교체한 사람입니다.
오늘아침 원격시동하고 나가보니 시동은 잘 걸려 있는데..
흰 연기가 예열플러그 교체전보다 더 나오는거 같네요.. 엄청 나옵니다..
아무리봐도 수증기가 아니고 연기로 보이거든요....
예열플러그 안좋으면 흰연기가 나온다고 하여.... 오늘은 교체했으니 연기가 좀 덜 나올줄 알았는데....
더 나오네요...ㅠㅠ
무엇이 문제일까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