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인젝터 크리닝에 대해서

작성일 2012-12-20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594
백승훈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인젝터크리닝은약 4~6만k/m정도나 이상이있을시에 크리닝을 하시면되고
흡기카본크리닝은 약 3~4만k/m 정도이거나 카본이많이 쌓여있을때 하시면 될듯 합니다
투산 VGT 흡기카본크리닝은 흡기메니폴드 탈부착크리닝을 하여야하므로엔진오일 교환시에
예약방문 주시면 세심하게 점검하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