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인젝터 크리닝에 대해서

작성일 2012-12-20 / 작성자 백승훈 / 조회수 579
▷차종: 투산
▷연식: 2008
▷주행거리: 109000KM
▷상담내용: 인젝터 클리닝과 흡기청소는 언제 해줘야 되는지요
10만을 넘기고 나니 가속도 그렇고 공회전시 초코릿 냄시도 좀 나는듯 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