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트렁크 쪽 소음과 기타 문의사항

작성일 2012-12-20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687
장우혁 고객님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춥죠~~?? 감기조심 하시기를 바라구요,,
고객님의 문의 사항에 대해 상담 드리겠습니다..






▷상담내용:
1. 어제부터 도로가 울퉁불퉁한데 지나갈 때차 트렁크 쪽에서 드르륵 드르륵 소리가 나요. 어제부터 갑자기 그랬는데 로워암 문제를 정비사님이 지적하신 거 있는데 그거는 방지턱 넘을 때 찌걱찌걱하는 소리고 이건 좀 다른 소리더라구요. 트렁크 짐 정리도 해 봤는데 그건 아닌 거 같고 후사경인가 생각도 드는데 잘 모르겠네요.
 
답변: 로워암 문제는 아닌듯 싶습니다. 고객님의 문의사항처럼 후사경 떨림등이나 그외~간섭부분이 있는지에 대해 점검이 필요한 부분같네요..

2. 참 그리고 정지시 브레이크를 밟으면 그르르릉 하는 소리가 예열이되도 나는데 이건 안전에 문제가 있는 건 가요?
 
답변:브레이크 관련 점검이 필요한 부분같습니다. 간혹~브레이크 디스크로터 및 패드 변형이 있을시 떨림이나 소음이 날수 있는 부분 이오니
         점검이 필요한 부분 이랍니다.

3. 그리고 얼마전에 ecu맵핑도 했는데 차는 잘 나가는데 소음이 좀 커진 거 같기도 하고 연료도 조금 나가는 거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겨울이라서 그런가.. 참 배기음이 커진 거 같아서 이거 배기관 잘라서 연결하는거 해야 하나 해서요. 
 
답변:겨울철에는 경유차량특성이 연비가 안나오는것이 단점이라고 말을 드리고 싶습니다..^^;;
         우선 혹시 다른부분에 문제가 있을지 모르니 연비 부분에 대해 점검을 하여드리겠으며, 배기음 관련해서는 엔진소음이나 소음기 부분에 대해 점검을 하여드리겠습니다.
        
4. 참 하체강화스페이서는 할 필요가 있는 건가요? 얼마나 도움되는지 잘 모르겠어서..그 때 앞쪽에 로워암 수리했는데 그거랑은 다른 거죠?


답변:서브프레임 강화스페이서는 주행시 롤링및 승차감 개선을 위한 상품이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로워암과는 별다른 부품이오며 장착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적은비용으로 큰효과를 본다고 하셔서 다들 만족하시는 상품이라 말씀 드리고 싶네요.


우선~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사항에 대한 진단은 차량점검후 가능한부분이지만 크게 걱정을 하실 부분은 아니라 생각되네요..
편한시간데에 예약후 방문주시면 불편한 사항에대해 점검후 진단을 하여드리겠습니다.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기를 바라며,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