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렁크 쪽 소음과 기타 문의사항
작성일 2012-12-20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687
장우혁 고객님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춥죠~~?? 감기조심 하시기를 바라구요,,
고객님의 문의 사항에 대해 상담 드리겠습니다..
▷상담내용:
1. 어제부터 도로가 울퉁불퉁한데 지나갈 때차 트렁크 쪽에서 드르륵 드르륵 소리가 나요. 어제부터 갑자기 그랬는데 로워암 문제를 정비사님이 지적하신 거 있는데 그거는 방지턱 넘을 때 찌걱찌걱하는 소리고 이건 좀 다른 소리더라구요. 트렁크 짐 정리도 해 봤는데 그건 아닌 거 같고 후사경인가 생각도 드는데 잘 모르겠네요.
답변: 로워암 문제는 아닌듯 싶습니다. 고객님의 문의사항처럼 후사경 떨림등이나 그외~간섭부분이 있는지에 대해 점검이 필요한 부분같네요..
2. 참 그리고 정지시 브레이크를 밟으면 그르르릉 하는 소리가 예열이되도 나는데 이건 안전에 문제가 있는 건 가요?
답변:브레이크 관련 점검이 필요한 부분같습니다. 간혹~브레이크 디스크로터 및 패드 변형이 있을시 떨림이나 소음이 날수 있는 부분 이오니
점검이 필요한 부분 이랍니다.
3. 그리고 얼마전에 ecu맵핑도 했는데 차는 잘 나가는데 소음이 좀 커진 거 같기도 하고 연료도 조금 나가는 거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겨울이라서 그런가.. 참 배기음이 커진 거 같아서 이거 배기관 잘라서 연결하는거 해야 하나 해서요.
답변:겨울철에는 경유차량특성이 연비가 안나오는것이 단점이라고 말을 드리고 싶습니다..^^;;
우선 혹시 다른부분에 문제가 있을지 모르니 연비 부분에 대해 점검을 하여드리겠으며, 배기음 관련해서는 엔진소음이나 소음기 부분에 대해 점검을 하여드리겠습니다.
4. 참 하체강화스페이서는 할 필요가 있는 건가요? 얼마나 도움되는지 잘 모르겠어서..그 때 앞쪽에 로워암 수리했는데 그거랑은 다른 거죠?
답변:서브프레임 강화스페이서는 주행시 롤링및 승차감 개선을 위한 상품이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로워암과는 별다른 부품이오며 장착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적은비용으로 큰효과를 본다고 하셔서 다들 만족하시는 상품이라 말씀 드리고 싶네요.
우선~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사항에 대한 진단은 차량점검후 가능한부분이지만 크게 걱정을 하실 부분은 아니라 생각되네요..
편한시간데에 예약후 방문주시면 불편한 사항에대해 점검후 진단을 하여드리겠습니다.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기를 바라며,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날씨가 많이 춥죠~~?? 감기조심 하시기를 바라구요,,
고객님의 문의 사항에 대해 상담 드리겠습니다..
▷상담내용:
1. 어제부터 도로가 울퉁불퉁한데 지나갈 때차 트렁크 쪽에서 드르륵 드르륵 소리가 나요. 어제부터 갑자기 그랬는데 로워암 문제를 정비사님이 지적하신 거 있는데 그거는 방지턱 넘을 때 찌걱찌걱하는 소리고 이건 좀 다른 소리더라구요. 트렁크 짐 정리도 해 봤는데 그건 아닌 거 같고 후사경인가 생각도 드는데 잘 모르겠네요.
답변: 로워암 문제는 아닌듯 싶습니다. 고객님의 문의사항처럼 후사경 떨림등이나 그외~간섭부분이 있는지에 대해 점검이 필요한 부분같네요..
2. 참 그리고 정지시 브레이크를 밟으면 그르르릉 하는 소리가 예열이되도 나는데 이건 안전에 문제가 있는 건 가요?
답변:브레이크 관련 점검이 필요한 부분같습니다. 간혹~브레이크 디스크로터 및 패드 변형이 있을시 떨림이나 소음이 날수 있는 부분 이오니
점검이 필요한 부분 이랍니다.
3. 그리고 얼마전에 ecu맵핑도 했는데 차는 잘 나가는데 소음이 좀 커진 거 같기도 하고 연료도 조금 나가는 거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겨울이라서 그런가.. 참 배기음이 커진 거 같아서 이거 배기관 잘라서 연결하는거 해야 하나 해서요.
답변:겨울철에는 경유차량특성이 연비가 안나오는것이 단점이라고 말을 드리고 싶습니다..^^;;
우선 혹시 다른부분에 문제가 있을지 모르니 연비 부분에 대해 점검을 하여드리겠으며, 배기음 관련해서는 엔진소음이나 소음기 부분에 대해 점검을 하여드리겠습니다.
4. 참 하체강화스페이서는 할 필요가 있는 건가요? 얼마나 도움되는지 잘 모르겠어서..그 때 앞쪽에 로워암 수리했는데 그거랑은 다른 거죠?
답변:서브프레임 강화스페이서는 주행시 롤링및 승차감 개선을 위한 상품이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로워암과는 별다른 부품이오며 장착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적은비용으로 큰효과를 본다고 하셔서 다들 만족하시는 상품이라 말씀 드리고 싶네요.
우선~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사항에 대한 진단은 차량점검후 가능한부분이지만 크게 걱정을 하실 부분은 아니라 생각되네요..
편한시간데에 예약후 방문주시면 불편한 사항에대해 점검후 진단을 하여드리겠습니다.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기를 바라며,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