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합니다!
작성일 2012-12-19 / 작성자 구리점장 / 조회수 354
안녕하세요? 구리점입니다.
유선상담 드렸구요~ 2번 부분은 점검을 해 봐야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
고속주행중 제동시 떨림의 경우는 대부분은 디스크로터의 열변형에 원인이 있습니다.
이 부분도 점검 후 교환을 할 것인지 연마를 할 것인지 결정하겠습니다.
1번 진동의 경우는 정차시에 차전체 및 핸들로 올라오는 진동을 말씀하시는것으로 보아 엔진미미가 가장 의심되는 부분입니다.
조만간 예약하시고 방문주시면 꼼꼼히 점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날씨 추운데 몸관리 잘하시구요~
유선상담 드렸구요~ 2번 부분은 점검을 해 봐야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
고속주행중 제동시 떨림의 경우는 대부분은 디스크로터의 열변형에 원인이 있습니다.
이 부분도 점검 후 교환을 할 것인지 연마를 할 것인지 결정하겠습니다.
1번 진동의 경우는 정차시에 차전체 및 핸들로 올라오는 진동을 말씀하시는것으로 보아 엔진미미가 가장 의심되는 부분입니다.
조만간 예약하시고 방문주시면 꼼꼼히 점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날씨 추운데 몸관리 잘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