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날 추우면 시동이 잘 안걸려요~ ㅠㅠ

작성일 2012-12-19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659
배재혁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증상에 대한 점검사항으로는 예열플러그 점검이 필요할듯 싶습니다..


예열플러그 문제로 인해 시동(스터트 모터)를 계속 구동을 하였을때는
배터리 까지 쉽게 방전이 될수 있는 부분이랍니다.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차량점검이 우선이오니
예약후 방문 주시면 점검과 진단을 하여드리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춥네요~?건강 조심하시기를 바라며,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