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추우면 시동이 잘 안걸려요~ ㅠㅠ
작성일 2012-12-18 / 작성자 배재혁 / 조회수 622
▷차종: 싼타페 CM
▷연식: 2005.12
▷주행거리: 140000KM
▷상담내용:
지난주 이번주해서 아주 추웠던날 외부주차시 시동이 잘 안걸립니다.
돼지꼬리 예열후
길길길 푸르릉 턱~ 흰 연기 쫙 퍼지고~
여러차례 하다보면 배터리 힘이 달리는 듯... 겔겔겔~흰 연기 쫙
카센터 연락해서는 점퍼잡으면 바로 걸리구요~
배터리는 2~3년 되어서 좋은 상태는 아니고요~ 갈기는 갈아야 하는데....
예열플러그문제인지 배터리 문제인지 알 수 있나요?
예열플러그 교환한적 없습니다.
이차 곧 팔꺼라 돈은 최소한 드리고 싶습니다.
에구~
▷연식: 2005.12
▷주행거리: 140000KM
▷상담내용:
지난주 이번주해서 아주 추웠던날 외부주차시 시동이 잘 안걸립니다.
돼지꼬리 예열후
길길길 푸르릉 턱~ 흰 연기 쫙 퍼지고~
여러차례 하다보면 배터리 힘이 달리는 듯... 겔겔겔~흰 연기 쫙
카센터 연락해서는 점퍼잡으면 바로 걸리구요~
배터리는 2~3년 되어서 좋은 상태는 아니고요~ 갈기는 갈아야 하는데....
예열플러그문제인지 배터리 문제인지 알 수 있나요?
예열플러그 교환한적 없습니다.
이차 곧 팔꺼라 돈은 최소한 드리고 싶습니다.
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