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부품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12-18 / 작성자 울산점장 / 조회수 554
김수영 고객님
잘 지내시죠.
부속은 주문이 가능합니다.
볼트와 카바를 내일이면 받아볼수가 있으요.
호환여부는 내일 다시 통화 하도록 하겠습니다.
(수정이 조금 필요 할 듯 합니다.고정키 부분)
내일 투표 꼭 하십시요.

  • 김수영 2012-12-19 11:42
    방금 투표하고 왔습니다~ㅎㅎ
    호환여부는 미리 확인을 끝냈습니다.
    4개키중에 하나는 위치가 안맞는데 브라켓으로 맞춰주거나 하나를 포기하고 3점식으로 고정해도 전혀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_+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