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부품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12-17 / 작성자 김수영 / 조회수 791079.jpg

▷차종: 포르테쿱 2.0 a/t
▷연식: 2009년식
▷주행거리: 73000KM
▷상담내용: 중국다녀와서 밀린 일을 처리한다고 바빠서 한동안 잠잠했지요~ㅎㅎ

엔진오일 교체시기가 슬슬 다가오고 있어 조만간 방문을 해야할것 같습니다만 그전에 구하고 있는 부품이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세타2 엔진커버를 자주 뺏다꽂았다했더니 쪼개져버렸습니다. (예전에 보증수리기간엔 한번 무상교체받았는데 지금은 보증기간이 지났어요.ㅎㅎ)

좀더 내구성도 뛰어나고 생긴것도 멋있고 흡음재까지 붙어있는 YF소나타 T-GDI 혹은 K5 T-GDI엔진커버를 구입해서 장착하려고 합니다.

일반 세타2에는 커버고정볼트가 2개뿐이라 T-GDI용 엔진커버를 장착하려면 추가볼트가 2개 필요하더군요.

그런데 품번을 아무리 검색해도 찾을수가 없습니다.ㅠ_ㅠ

스포티지R T-GDI도 같은 볼트를 사용하는데 엔진커버는 다르더군요.(스포R은 커버가 전체검정이고 K5나 YF는 중간에 은색으로 포인트가!)

첨부사진의 빨간 동그라미해둔 볼트입니다~

엔진커버볼트 한대분 4개에 YF T-GDI용 엔진커버까지 구해주시면 쵝오!

아니면 엔진커버볼트용 부품품번만 확인해주셔도 장착하는건 쉬우니까 나머진 제가 해도 됩니다.+_+

엔진이 추위에 떨고있어요~~ 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