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후 소음...
작성일 2012-12-16 / 작성자 오제석 / 조회수 592
▷차종: NF소나타 디젤
▷연식: 08년식
▷주행거리: KM11만
▷상담내용:
명암을 분실하여... 인터넷에 글을 남깁니다..
지난주 일요일 타이밍벨트.egr,부동액,파워오일 등 약 70만원 가량 유지보수작업을 했었어요~
작업이후부터 핸들을 돌릴때 잡소리가 계속 나더라구요... 먼가 갈리는듯한? 세는듯한?
그렇지않아도 저번 작업 끝날때쯤 인젝트? 였나 그것도 작업을 해야한다 하셔서.. 한번 주중에 오라하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집이 경주쪽이고 회사가 경주라.. 일요일밖에 시간이 나지않아 오늘 방문했더니 휴무더군요..
돌아오는 주말쯤해서 다시 방문하려하는데 주행에 문제가 있는것은 아닌지 그리고 가끔 핸들이 뻑뻑하게 안돌아가고 막힙니다..
불안한맘에 여쭈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