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하부 잡소리 관련문의 드려요~~

작성일 2012-12-16 / 작성자 이은석 / 조회수 626
▷차종: 싼타페 CM
▷연식: 2006년 6월
▷주행거리: 194,466 KM
▷상담내용: 최근에 갑자기 추워져서 그런지 아니면 눈이 내린곳을 지나다녀서 그런지 하체에서 방지턱을 넘을때
                    찌끄덕(?!) 이런 소리가 나네요~~11월에 하부 수리를 하고 나서는 별 잡소리도 없고 조용하고 좋았는데
                    1개월쯤 지나니깐 이런 소리가 나네요~~소리가 전혀 나지 않다가 발생을 하니 신경이 꽤 쓰입니다.
                    차가 쏠린다거나~~코너 돌때 기울어 진다거나 하는 것은 없습니다. 참~저 강화 스테빌라이져 장착했고,
                    강화스페이서 장착했습니다. 용인점 가서 점검 받아 봐야 할까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