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이번주 일요일에 정비 예약한 사람입니다.

작성일 2012-12-15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584
김학선 고객님..
안녕하세요?
고객님께 전화로 상담을 드리는 과정에서 고객님 마음을 불편케 해드려 대단히 송구합니다.
김포점과 용인점은 D엔진 SUV 차량만을 전문정비하고 있으며,
NF소나타디젤차량의 경우엔 토요일을 제외하고 D엔진차량과 부품이 호환되는 부분에 한해
예약정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비작업을 할 수 있는 범위를 고려하여 말씀을 드리는 과정에서 의도치않은 실수가 있었네요.
앞으로는 정비작업은 물론, 고객님과의 소통에도 좀 더 주의를 기울여 모든 면에서 편안한 정비서비스를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저의 부족한 점으로 말미암아 고객님께 누를 끼친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때이른 강추위가 한발짝 물러난 포근(?)한 주말이네요.
편안한 주말 보내시고 항상 안전운행하십시오.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