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 문의~
작성일 2012-12-13 / 작성자 신현표 / 조회수 589
▷차종: 싼타페
▷연식: 03년11월
▷주행거리: 15만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추우신데 고생많으시죠? ^^;
이번에 휠 18인치업(뉴스포티지휠)을하면서 브레이크 업글을 하려고 싼타카페에 알아보니
k7로터+xg캘리퍼+프릭사패드+브레이크액교체 조합 추천하더라구요~
위 조합으로 교체가능한지요?? 금액을 어느정도 잡아야할까여??
한파로 힘드실텐데 항상 건강조심하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