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브레이크 문의~

작성일 2012-12-13 / 작성자 신현표 / 조회수 589
▷차종: 싼타페
▷연식: 03년11월
▷주행거리: 15만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추우신데 고생많으시죠? ^^;
 
 이번에 휠 18인치업(뉴스포티지휠)을하면서 브레이크 업글을 하려고 싼타카페에 알아보니
 
 k7로터+xg캘리퍼+프릭사패드+브레이크액교체 조합 추천하더라구요~
 
 위 조합으로 교체가능한지요??   금액을 어느정도 잡아야할까여??
 
한파로 힘드실텐데 항상 건강조심하셔요~! ^^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