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2차 수리후..

작성일 2012-12-12 / 작성자 이호현 / 조회수 676cymera20121202090909.jpg
▷차종: 2003년 산타페
▷연식:
▷주행거리: KM 18만
▷상담내용:  차가 안나가서 인젝터 교환 및 수리.. 2차 같은증상으로 입출력센서 교환 좀 나아진듯 하더니
                      또 같은증상.. 어디까지 고쳐야 할까요.
출발후 조금 후 변속이 안되는거 같습니다. 정지상태에서 마찬가지 알페엠 많이 올라가고 차도 안나갑니다. 언덕에선 풀로 밟아야..
사진 첨부 합니다. 정지시 1단이아니고 3단 그리고 1단으로 안내려갑니다. 시동 다시 끄고 켜야 원상태로..좀 지나면 다시 같은현상..입니다.
010-3769-5954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