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02년식 싼타페 겨울철 시동 문제로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12-12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595
박현철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시동이잘안걸린 다면 예열플러그/연료필터 등등을 점검하여 보아야할듯 합니다
WGT 를 VGT 로 연료 히팅 릴레이 개조는 차량입고하시어 말씀하시면 작업가능 합니다
또한비용은 점검후에 견적이 나올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