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 후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12-12 / 작성자 구리점장 / 조회수 348
임종현 고객님 안녕하세요^^
유선상담 드렸구요~
시간내시어 방문주시면 꼼꼼하게 다시 점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구요~
오늘도 안전운행 하세요^^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