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년식 싼타페 겨울철 시동 문제로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12-11 / 작성자 박현철 / 조회수 725
▷차종: 싼타페
▷연식: 2002년
▷주행거리: 165,000 KM
▷상담내용: 싼타페 중고로 인수 받은 후 올 여름쯤에 김포점에서 엔진쪽 100만원 주고 점검 받았습니다(인젝터 등등)
한 두달전에 베터리 교체도 했고요.
인수 후 첫 겨울인데 시동이 제대로 안걸립니다. 오늘도 3-4번 이상 시동 걸려고 키 돌려야 겨우 시동 걸리네요. WGT 를 VGT 로
연료 히팅 릴레이 해보라는 동호회 글이 있는데... 김표점에서 점검이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아침 시동이 문제이고 주행중에는 시동 꺼지거나 하는건 없습니다.
비용과 개선 가능 여부 문의드립니다.
▷연식: 2002년
▷주행거리: 165,000 KM
▷상담내용: 싼타페 중고로 인수 받은 후 올 여름쯤에 김포점에서 엔진쪽 100만원 주고 점검 받았습니다(인젝터 등등)
한 두달전에 베터리 교체도 했고요.
인수 후 첫 겨울인데 시동이 제대로 안걸립니다. 오늘도 3-4번 이상 시동 걸려고 키 돌려야 겨우 시동 걸리네요. WGT 를 VGT 로
연료 히팅 릴레이 해보라는 동호회 글이 있는데... 김표점에서 점검이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아침 시동이 문제이고 주행중에는 시동 꺼지거나 하는건 없습니다.
비용과 개선 가능 여부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