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 후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12-09 / 작성자 임종현 / 조회수 388
안녕하세요.
11/30 일에 모하비 흡기 클리닝(정비1번) 을 받고간 임종현이라고 합니다.
깔끔한 청소와 여러 설명들 잘 받고 왔는데요.
정비 이후 없던 증상이 생겨 문의드립니다.
 
정비 후 핸들 쪽에서 자꾸 툭툭 치는 느낌이 납니다.
출발 할때와 저속일때 핸들에서 자꾸 턱턱 걸리는 느낌이 나는데요 . 어디서 툭툭 건드는 느낌입니다.
핸들 쪽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나 정비 후 생기 현상이라 이점 다시 확인 부탁드릴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제가 지역이 수원쪽이고 직장이 천안 쪽이라 쉽게 방문 할 수 없는데요.
시간 날때 구리점에 들리면 이부분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