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울산점장님문의드려요 ^^

작성일 2012-12-10 / 작성자 조영빈 / 조회수 587
▷차종:  투싼
▷연식:  2005년
▷주행거리: 100.000 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점장님 ^^
 
상담내용은 제차가 악셀밟으면 엔진?미션?하체? 쪽에서 쿵하고 충격이옵니다.
 
시내주행에서는 여간 스트레스가 아닙니다.
 
그리고 맵핑을 해보려고합니다. 정보좀 주세요 !
 
맵핑하고나서의 추후관리법이 따로 있는지
 
카페나 보면 오히려 순정때만 못하다 .
 
진동및 소음이 증가했다등 글을 보아 고려되는부분입니다.
 
맵핑을 하면 EGR밸브를 끈다?사용안한다? 그뜻이 어떤뜻인가요?
 
있는부분을 강제적으로 끈다는 말은 안좋은게 아닌지?
 
점장님 정비부분과 맵핑에대해서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