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타페CM 시동 질문입니다..
작성일 2012-12-10 / 작성자 구리점장 / 조회수 407
안녕하세요? 구리점입니다.
요새같이 추운 날씨에 차들이 많이 힘들어합니다. 특히나 외부에 장시간 주차해 놓은 차들은 말할나위없죠.
예열플러그를 우선 점검해 볼 필요가 있겠구요 기재하신 대로 연료필터의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예약 하시고 방문주시면 꼼꼼히 점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비상담란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눈길 운전 조심하시고 조만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