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싼타페CM 시동 질문입니다..

작성일 2012-12-10 / 작성자 송부호 / 조회수 385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7
▷주행거리: 100,000KM
▷상담내용:
지난 수요일부턴가?? 차를 운행안하고 지상 주차장에 계속 주차해 놓았는데요..
혹시나 하여 오늘 낮에 나가서 시동 걸어보니 잘 안걸리다가 몇번 시도끝에 걸렸네요..
버튼 시동인데.. 버튼 누루면 몇초정도 예열하다가 모터 돌아가는 소리 끼리리릭.. 하고
시동이 걸릴듯이 부르르..하다가 멈춰버리네요...
이 과정을 몇번 시도끝에 간신히 시동 걸렸네요...
그래서 약 20분정도 공회전좀 해주고 들어왔는데요..
예열플러그 문제일까요?? 연료필터? 무엇이 문제일까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