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2002년식 싼타페 시동문제

작성일 2012-12-09 / 작성자 정대희 / 조회수 616
▷차종: 싼타페
▷연식: 2002년
▷주행거리: 14만KM
▷상담내용: 겨울철 시동문제
 
작년부터 겨울철에 날씨가 영하5도 이하로 떨어지는 강추위가 되면 자동차 시동이 걸리지가 않네요.
그때마다 보험회사에 전화해서 점퍼해서 시동을 걸어서 다니는데요. 오늘도 시동이 안걸려서요.
 
어떻게해야 겨울철에 시동문제에서 벗어날 수 있나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