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용인점 상담입니다.
작성일 2012-12-09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664
김영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상담 드리겠습니다..
1. 연료게이 문제
사고로 인해 가스통은 새걸로 1년전쯤 교체 했습니다. 오늘 연료게이지가 절반정도 내려와 가스를 가득 넣었는데 61리터가 들어갔습니다 이쯤되면 거의 바닥난 수준이었거든요, 연료게이지 고장인것 같은데 어떤 센서를 교체해야 하는지요? 교체할 부품, 교체비용와 소요시간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LPG게이지에 문제가 있는거 같네요.
기존 LPG통에 남아 있는 가스를 수거한후 정비를 하여야 하기 때문에 게이지 교환은 LPG전문점(공업사&장착점) 에서만 가능하시니
장착점이나 LPG전문점에 문의를 하여보시는것이 어떨까 생각 되네요..
2. 계기판의 브레이크 등 문제
앞 계기판 브레이크 부분에 불이 계속 켜집니다, 사이드 올렸을때 켜지는 불인데요 센서쪽이 고장인지요? 아님 사이드 브레이크 고장인지요? 마찬가지로 교체비용과 교체 시간을 알고 싶습니다. 또 이 것이 위의 연료게이지와 상관 있는지요?
답변: 계기판 브레이크 경고등이 들어 온다면 브레이크 패드및 브레이크 오일 등에대해 점검이 필요한 부분같네요.
브레이크 패드 교환시 (프릭사)60,000원 이며, 브리에크 오일은(보쉬DOT4)40,000원 입니다., 위금액은 이밴트가 기준이며
VAT별도 입니다.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리며,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상담 드리겠습니다..
1. 연료게이 문제
사고로 인해 가스통은 새걸로 1년전쯤 교체 했습니다. 오늘 연료게이지가 절반정도 내려와 가스를 가득 넣었는데 61리터가 들어갔습니다 이쯤되면 거의 바닥난 수준이었거든요, 연료게이지 고장인것 같은데 어떤 센서를 교체해야 하는지요? 교체할 부품, 교체비용와 소요시간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LPG게이지에 문제가 있는거 같네요.
기존 LPG통에 남아 있는 가스를 수거한후 정비를 하여야 하기 때문에 게이지 교환은 LPG전문점(공업사&장착점) 에서만 가능하시니
장착점이나 LPG전문점에 문의를 하여보시는것이 어떨까 생각 되네요..
2. 계기판의 브레이크 등 문제
앞 계기판 브레이크 부분에 불이 계속 켜집니다, 사이드 올렸을때 켜지는 불인데요 센서쪽이 고장인지요? 아님 사이드 브레이크 고장인지요? 마찬가지로 교체비용과 교체 시간을 알고 싶습니다. 또 이 것이 위의 연료게이지와 상관 있는지요?
답변: 계기판 브레이크 경고등이 들어 온다면 브레이크 패드및 브레이크 오일 등에대해 점검이 필요한 부분같네요.
브레이크 패드 교환시 (프릭사)60,000원 이며, 브리에크 오일은(보쉬DOT4)40,000원 입니다., 위금액은 이밴트가 기준이며
VAT별도 입니다.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리며,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