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시동걸때....

작성일 2012-12-08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590
홍찬희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으하신시동걸때 한번에 안걸리고 좀 더디게 걸리는 현상는
차량입고시에 점검을통하여 알수있을듯 합니다만
예상되는범위는 예열플러그/EGR밸브/밧데리/연료필터등등을 점검하여야 할듯 합니다
차량을 장시간세워두면 날씨가추워서 더힘들게 시동이 걸릴수 있습니다.
가까운전문샾이나 모터스테이션에서 예약방문 하시어점검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