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시동걸때....

작성일 2012-12-07 / 작성자 홍찬희 / 조회수 574
▷차종: 뉴싼타페
▷연식: 2007
▷주행거리:140000 KM
▷상담내용: 시동걸때 한번에 안걸리고 좀 더디게 걸리는 현상????
 
                    어떤걸 손봐야 잘걸릴까요? 이런걸 오래나두면 안좋아지는점이 뭐가 있는지 답변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