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차량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12-07 / 작성자 이중곤 / 조회수 634
▷차종: 산타페
▷연식: 2005
▷주행거리: 140000KM
▷상담내용: 지난 5월 프레이크 패드 교체와 디스크 연마 수리를 받았습니다.
                    그 후부터 차량 출발 시, 출발 후 5분 이내에 커브를 돌기 위해 핸들을 돌리면 하체에서 '웅~'하는 소리가 들립니다.
                    특히 밤새 지하주차장에 주차한 후나 외부에 차량을 세우고 난 후 출발해서 커브를 돌면 차량 하부의 소리가 더욱 크게 납니다.
                   블루에 들어가서 점검을 받으니 이상한 점을 발견치 못했습니다. 차량이 열을 받고 주행시간이 5분 이상이 되면 커브를 돌아도
                   소음이 나질 않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하네요 ^^ 아마도 입고를 하더라도 열 받은 상태에서는 소리가 나질 않을테니 점검도 안 될 것 같고
                   고민이네요.
                   그리고 브레이크패드 교환한지 오래 되었는데 아직도 브레이크를 밟으면 '끼~익'하는 듣기 싫은 소리가 납니다.
                    시간이 지나면 없어질지 알았는데 전혀 그렇지 않네요 ^^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