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난,,,흰연기로 인한,,전문가의 입장을 듣고싶습니다.
작성일 2012-12-06 / 작성자 박진수 / 조회수 708
▷차종: 싼타페
▷연식: 01년
▷주행거리: 305000KM
▷상담내용:
시동을 켜면... 엄청난양의 흰연기가 뿜어져나옴니다... 싼타럽 동호회에서 여라가지 의견을 수집해보니..
인젝터 , 예열플러그 말씀을마니하시더라구요,
요몇일전 고압펌프이상으로인해 블루들어가서 무상으로 교체하고나오면서, 1번 읹젝터가 상태가 좋칠안타는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물론 차 입고후 상태를 봐야지 정확한 의견이 나오리라 생각듭니다만, 전문가적인 입장에선,,, 어떤지요?.. 인젝터 문제로인해서 이런현상이 일어나는가요?
참고로... 엔진부조로인한 떨림이나,, 다른 잡 소리는,, 없습니다...
▷연식: 01년
▷주행거리: 305000KM
▷상담내용:
시동을 켜면... 엄청난양의 흰연기가 뿜어져나옴니다... 싼타럽 동호회에서 여라가지 의견을 수집해보니..
인젝터 , 예열플러그 말씀을마니하시더라구요,
요몇일전 고압펌프이상으로인해 블루들어가서 무상으로 교체하고나오면서, 1번 읹젝터가 상태가 좋칠안타는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물론 차 입고후 상태를 봐야지 정확한 의견이 나오리라 생각듭니다만, 전문가적인 입장에선,,, 어떤지요?.. 인젝터 문제로인해서 이런현상이 일어나는가요?
참고로... 엔진부조로인한 떨림이나,, 다른 잡 소리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