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브레이크 문의..

작성일 2012-12-06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604
문현준 고객님.
안녕하세요?
브레이크 작동시 체인지레버 아래쪽에서 딸깍거리는 소음은 쉬프트록 솔레노이드의 작동음인듯 합니다만,
정확한것은 직접적인 점검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히터 작동시 우웅거리는 소음이 발생한다면
에어콘의 작동 여부나 발전기 풀리등 구동계통과 히터모터등을 점검해 보아야 할것 같습니다.
매번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