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 문의..
작성일 2012-12-05 / 작성자 문현준 / 조회수 683
▷차종: 산타페 cm
▷연식: 2008
▷주행거리: KM 120800
▷상담내용: 3주전부터 브레이크 페달을 밟으면 기어봉 아래부분에서 딸깍 딸깍 하는 소리가나는데 왜 그러죠 브레이크 성능과는 안날때와 날때 별 차이 없는거 같은데 소리가 나니까 걱정도 좀 되고 히터를 틀면 꼭 에어컨 틀었을때 엔진쪽에서 나는 우웅 거리는 소리가 나는데여 에어컨이 켜진건 아니고 히터가 나오긴 나오는데 날씨가 추워질수록 차도 신경쓰이는 부분이 많아지네여...ㅠㅠ
▷연식: 2008
▷주행거리: KM 120800
▷상담내용: 3주전부터 브레이크 페달을 밟으면 기어봉 아래부분에서 딸깍 딸깍 하는 소리가나는데 왜 그러죠 브레이크 성능과는 안날때와 날때 별 차이 없는거 같은데 소리가 나니까 걱정도 좀 되고 히터를 틀면 꼭 에어컨 틀었을때 엔진쪽에서 나는 우웅 거리는 소리가 나는데여 에어컨이 켜진건 아니고 히터가 나오긴 나오는데 날씨가 추워질수록 차도 신경쓰이는 부분이 많아지네여...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