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히터에서 소리가 납니다.

작성일 2012-12-05 / 작성자 허세진 / 조회수 570

▷차종: 구형싼타페
▷연식: 2005.9월
▷주행거리: 118000KM
▷상담내용:

      히터를 가동하면 팬이 돌아가는 곳에서 뭔가 나뭇잎 같은것이 걸려있는듯한 소리가 납니다.

       동호회에 들어가보면 나뭇잎같은 이물질이 기어서 날 수도 있다는데요. 혹시 다른 문제가 있을 수도 있나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