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종: 구형싼타페▷연식: 2005.9월▷주행거리: 118000KM▷상담내용:
히터를 가동하면 팬이 돌아가는 곳에서 뭔가 나뭇잎 같은것이 걸려있는듯한 소리가 납니다.
동호회에 들어가보면 나뭇잎같은 이물질이 기어서 날 수도 있다는데요. 혹시 다른 문제가 있을 수도 있나요?
덧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