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문의

작성일 2012-12-05 / 작성자 김유석 / 조회수 392

▷차종:                             싼타페
▷연식: 2003
▷주행거리: 70000 KM
▷상담내용: 핸들돌릴때마다 뚝뚝 한번씩 소리가나는데 어떤걸 정비해야하나요??

지하주차장이라 울퉁불퉁한곳 지날때도 뚝 뚝 한번씩 소리가납니다

로워암 양쪽하고 활대모두교환 정비가격도 알려주시구용

트레일링암 어셈블리교환비용도 알려주세용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