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 문의 및 상담 드립니다.
작성일 2012-12-05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609
최경남 고객님 반갑습니다
문의하신 내용 답변입니다.
문1. 강화 스페이서 장착
답변)서브프레임강화스페이셔 6개 이벤트가 6만천원 정상가7만원
문2. 브레이크 패드 교환?
- 주행시 브레이크가 처음 차 받았을땐 잘 모르겠던데, 요근래 들어 많이 밀린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패드를 교환해야 할것 같은데, 혹시 순정 이외의 패드로도 교환시 사용하시는 제품과 비용을 알고 싶습니다.
2p작업하기엔 출혈이 너무 클거 같은데, 패드 교환만으로도 어느정도 개선이 되는지요??
답변)순정패드외 한국타이어 프릭샤제품을 쓰고 있습니다.
전브레이크패드 프리샤 이벤트가6만5천원 정상가 (VAT)별도
리어브레이크패드 프릭샤 이벤트가 5만원 정상가(VAT)별도
브레이크오일 보쉬DOT4 이벤트가4만원 정상가(VAT)별도
고객님 애마는 아직은 신차라서 패드교체와오일교체로 개선이 될지는 .....
문3. 접지 작업
답변)리드선은 편조선이고 8구접지 입니다
이벤트가 8만원 정상가 10만원
4. 투싼 리어 강성바 세트가 있는데 장착만 가능한지요?
답변) 리어언더바지참시 공임 이벤트 1만원 정상가 (VAT)별도
5. 흡기 클리닝
- 몇주전에 한 업체 방문하였더니 흡기 크리닝(약품)을 권유하던데, 오토큐는 4만km정도 타고 연료필터랑/브레이크오일/흡기 클리닝을 같이 해주라고 하던데, 언제쯤 하는 것이 좋나요??
그리고, 인젝터는 얼마정도 타고 크리닝 하는것인가요??
답변)4만K/M 정도에 흡기메니폴드 탈부착크리닝/밸브크리닝/브레이크오일/연료필터ASSY 등을 교체하여주시면 좋을듯 합니다.
인젝터는 A/S 기간이 5년에10K/M이어서 A/S기간이지난다음에 하신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 홈피방문 감사드리며 눈이많이오니 안전운행 하세요~
문의하신 내용 답변입니다.
문1. 강화 스페이서 장착
답변)서브프레임강화스페이셔 6개 이벤트가 6만천원 정상가7만원
문2. 브레이크 패드 교환?
- 주행시 브레이크가 처음 차 받았을땐 잘 모르겠던데, 요근래 들어 많이 밀린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패드를 교환해야 할것 같은데, 혹시 순정 이외의 패드로도 교환시 사용하시는 제품과 비용을 알고 싶습니다.
2p작업하기엔 출혈이 너무 클거 같은데, 패드 교환만으로도 어느정도 개선이 되는지요??
답변)순정패드외 한국타이어 프릭샤제품을 쓰고 있습니다.
전브레이크패드 프리샤 이벤트가6만5천원 정상가 (VAT)별도
리어브레이크패드 프릭샤 이벤트가 5만원 정상가(VAT)별도
브레이크오일 보쉬DOT4 이벤트가4만원 정상가(VAT)별도
고객님 애마는 아직은 신차라서 패드교체와오일교체로 개선이 될지는 .....
문3. 접지 작업
답변)리드선은 편조선이고 8구접지 입니다
이벤트가 8만원 정상가 10만원
4. 투싼 리어 강성바 세트가 있는데 장착만 가능한지요?
답변) 리어언더바지참시 공임 이벤트 1만원 정상가 (VAT)별도
5. 흡기 클리닝
- 몇주전에 한 업체 방문하였더니 흡기 크리닝(약품)을 권유하던데, 오토큐는 4만km정도 타고 연료필터랑/브레이크오일/흡기 클리닝을 같이 해주라고 하던데, 언제쯤 하는 것이 좋나요??
그리고, 인젝터는 얼마정도 타고 크리닝 하는것인가요??
답변)4만K/M 정도에 흡기메니폴드 탈부착크리닝/밸브크리닝/브레이크오일/연료필터ASSY 등을 교체하여주시면 좋을듯 합니다.
인젝터는 A/S 기간이 5년에10K/M이어서 A/S기간이지난다음에 하신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 홈피방문 감사드리며 눈이많이오니 안전운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