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 문의 및 상담 드립니다.
작성일 2012-12-05 / 작성자 최경남 / 조회수 698
▷차종: 스포티지r
▷연식: 2012년
▷주행거리: 27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하기 내역 문의 드립니다.
1. 강화 스페이서 장착
2. 브레이크 패드 교환?
- 주행시 브레이크가 처음 차 받았을땐 잘 모르겠던데, 요근래 들어 많이 밀린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패드를 교환해야 할것 같은데, 혹시 순정 이외의 패드로도 교환시 사용하시는 제품과 비용을 알고 싶습니다.
2p작업하기엔 출혈이 너무 클거 같은데, 패드 교환만으로도 어느정도 개선이 되는지요??
3. 접지 작업
4. 투싼 리어 강성바 세트가 있는데 장착만 가능한지요?
5. 흡기 클리닝
- 몇주전에 한 업체 방문하였더니 흡기 크리닝(약품)을 권유하던데, 오토큐는 4만km정도 타고 연료필터랑/브레이크오일/흡기 클리닝을 같이 해주라고 하던데, 언제쯤 하는 것이 좋나요??
그리고, 인젝터는 얼마정도 타고 크리닝 하는것인가요??
너무 많은 것을 물어보는것 같네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연식: 2012년
▷주행거리: 27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하기 내역 문의 드립니다.
1. 강화 스페이서 장착
2. 브레이크 패드 교환?
- 주행시 브레이크가 처음 차 받았을땐 잘 모르겠던데, 요근래 들어 많이 밀린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패드를 교환해야 할것 같은데, 혹시 순정 이외의 패드로도 교환시 사용하시는 제품과 비용을 알고 싶습니다.
2p작업하기엔 출혈이 너무 클거 같은데, 패드 교환만으로도 어느정도 개선이 되는지요??
3. 접지 작업
4. 투싼 리어 강성바 세트가 있는데 장착만 가능한지요?
5. 흡기 클리닝
- 몇주전에 한 업체 방문하였더니 흡기 크리닝(약품)을 권유하던데, 오토큐는 4만km정도 타고 연료필터랑/브레이크오일/흡기 클리닝을 같이 해주라고 하던데, 언제쯤 하는 것이 좋나요??
그리고, 인젝터는 얼마정도 타고 크리닝 하는것인가요??
너무 많은 것을 물어보는것 같네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