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차량진동에 대해서 정비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12-04 / 작성자 김봉두 / 조회수 800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8년12월 
▷주행거리: 94000KM
▷상담내용: 차에 진동이 들어옵니다. 아침에 처음시동키고 예열후 출발하면 괜찮으나 어느정도 달리면 진동이 들어옵니다.
악셀을 놓으면 괜찮고 악셀을 밟으면 진동이 옵니다. 몸으로 느끼기에는 운전석쪽 바퀴에서 오는것 같습니다.
사무실 앞의 현대블루핸즈에 갔으나 엔진미미,미션미미 이상이 없고 스케너 상으로도 미션상에는 이상이 없다고.
하나하나 다 교체를 해봐야 한다고 합니다. 핸들을 돌리면서 나는 진동이 아니라 LSD는 아니라고 하고....
딱 명쾌하게 진단을 내릴수가 없어서 조인트부터 하나하나 갈아보자고 하여서.
일단 알아보고 수리를 한다고 하고 차를 다시 찾아왔습니다.
 
어떤부분의 이상이 예상되는지와 대충 비용은 어느정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전화상담도 가능하시다면 잠깐 시간내어서 전화주셨으면 합니다. 010-4704-2262
 
싼타페에 대해서는 모터스테이션만큼 잘하는곳이 없다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 신촌에 차량이 있으며 정비시 김포로 방문할 예정입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