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밍벨트교환후 관리??
작성일 2012-12-03 / 작성자 이철호 / 조회수 824
▷차종: 싼타페 sm
▷연식: 2005/04
▷주행거리: 174000KM
▷상담내용: 11월 26일날 타이밍세트 댐퍼풀리 그리고 알터네이터 풀리를 교환했습니다
알터풀리교환하면 D모드에서 진동이 줄어든다시던데.. 더심해진 느낌입니다 ㅜ.ㅡ
본넷열어봐도 벨트돌아가는소리가 큰거 같습니다;;
변속타이밍도 못마추는거 같고... rpm도 대체적으로 높은듯하구요..
주말에 고속도로 항속해도 연비가 11km도 안나오네요 ㅜㅜ
새부품들이 들어가서 근가... 밧데리 (-)단자 떼서 ecu초기화라도 시켜볼까요??
▷연식: 2005/04
▷주행거리: 174000KM
▷상담내용: 11월 26일날 타이밍세트 댐퍼풀리 그리고 알터네이터 풀리를 교환했습니다
알터풀리교환하면 D모드에서 진동이 줄어든다시던데.. 더심해진 느낌입니다 ㅜ.ㅡ
본넷열어봐도 벨트돌아가는소리가 큰거 같습니다;;
변속타이밍도 못마추는거 같고... rpm도 대체적으로 높은듯하구요..
주말에 고속도로 항속해도 연비가 11km도 안나오네요 ㅜㅜ
새부품들이 들어가서 근가... 밧데리 (-)단자 떼서 ecu초기화라도 시켜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