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산타페 문의드려요

작성일 2012-12-02 / 작성자 이선규 / 조회수 877
▷차종: 산타페
▷연식: 2001
▷주행거리: 12만KM
▷상담내용:

이번에 기어3단고정으로 그린가서 스캔 찍어봤는데  입출려센서 에러 난다고
교환해야 한다네요.
입출력센서 교환 요금이랑
긱스파오 합성유 엔진오일 같이 교환 할려고 합니다.
결제는 현금으로 할겁니다..
견적 부탁 드려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