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시동 및 매연 관련

작성일 2012-12-01 / 작성자 이준민 / 조회수 736
▷차종: 구형싼타페
▷연식: 2002년 4월식
▷주행거리:120,100 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요즘들어날씨가 추워져서 그런지 아침에 원격시동을 걸면 한번에 안걸리구 두번에 걸릴때가 종종 있습니다.그러면서 흰 매연이 나오거든요?쫌 지나면 나오지는 않지만 시동 걸때 흰매연이 나와서 신경이 쓰입니다. ㅠㅠ 벌써 이러면 안되는데 이제 본격적으로 추워지면 어떡하나 걱정입니다.참고로 02년 4년식 구형싼타페입니다..날씨 추워지는데 감기 조심하시구요 건강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