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 문의 드릴게요

작성일 2012-12-01 / 작성자 이현학 / 조회수 775

▷차종: 아반떼 XD 스포츠
▷연식: 02년
▷주행거리: 140,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엑스디안에서 보고 문의 남깁니다.

 

이번에 쇼바 전체와 뒷쪽 마운트만 교체 하려고 합니다.

 

엑스디안 협력점 이벤트 보니 타이밍,플러싱,엔진오일,강화스페이서 4개만 있는데,

 

다른 정비도 할인가능한지 알고 싶어서 글 남깁니다.

 

쇼바 4개 , 뒷쪽 마운트 2개 교체 비용이랑 짝당 공임비까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